제목 2008년 신입사원 모집
작성일 2008/01/27 조회수 4397

무자년 새해 첫 글을 올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늦은 인사이지만, 사는 게 의미가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 건강도 얹습니다.
세상이 변했죠? 끊임없이 변해야 한다고 하죠? 어느 쪽으로 가는 가요? 좋은 쪽인지, 아니면...
아무튼 세상은 변했습니다. 변해야 합니다. 변화에 적응하던지, 변화의 주체가 되던지...

금번, 태우기술에서는 새로운 직원을 채용합니다.
변하는 세상에 적응하고, 변화의 주체가 되겠다고 하는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분을 환영합니다.
이에 몇 가지 분야를 설정하여 간략히 소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1. 태우기술은?
1989년 10월 1일, 구로 신도림동에서 창립하였으며, 지금까지 플라즈마절단기 제조를 하고 있습니다.
규모는 중소기업으로 소규모입니다. 기술 축적은 많은 편으로 실용신안 등 7개 입니다.
거래선은 대기업 비중이 50% 이상으로 거래 관계가 양호하다고 평을 받습니다.
본 분야에서 노력하는 기업으로는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돈도 많이 벌고 싶습니다. 그래서 풍족한 대우를 해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바탕에 방향은 분명히 설정되어 있습니다.
도전하십시오!

2. 업무규정은?
2008년부터 주 5일제를 실시하고, 년차 휴가는 활용을 권장합니다.
일일 8시간 근무를 하며, 생산직은 잔업을 21시까지 매주 2회(화, 목요일)합니다.
일반적인 사항은 근로기준법에 의거한 내용으로 대신합니다. 근무환경은 깨끗합니다.
자체 모델을 제작하고 납기를 정하고 있기 때문에 근로 조건은 편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3. 모집부문은?
1) 기계제작
기계제작이라고 하지만 조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를 실험하는 테스트 단계가 있습니다.
가끔은 제작된 기계를 납품할 때 설치를 하기도 합니다. 영업부에서 처리하기 힘든 사후관리도 처리하기도 합니다.
지역은 대한민국과 어떤 때에는 해외까지도 갑니다.
전자 회로(PCB)를 파악할 줄 알면 되겠고, SCR 콘트롤 6상제어를 다뤄 보신 분은 채용에 우대를 하겠습니다.
또한 PLC 회로를 구성할 줄 아시는 분도 채용에 우대를 하겠습니다.
그리고는 거의 일반적인 사무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부족한 부분은 외부인이나 기관에서 지도를 받을 수 있다는 자세의 소유자이면 좋겠습니다.
현재 2분이 근무 중입니다.

2) 부품가공
부품가공부 구인을 선반기능공이라고 쓸 수 밖에 없었지만, 사실 일의 10% 정도가 선반가공 일이고,
대부분은 토치 제작을 위한 조립과 부품 가공입니다.
다만, 자동화 구상을 몇 가지 한다면 아주 편하게 일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부분 외주 처리를 합니다. 현재 1분이 근무 중입니다.

3) 경리사무원
경리사무원은 전표 발행 10건 내외이며, 주문한 물품을 포장을 합니다.
1월 1번 정도 2D 도면을 그리게 됩니다.
도면 그리는 것은 1~2달 정도 배운다는 적극성만 있으면 될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 바라는 바는 서류, 물품관리에 정리정돈을 잘 하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컴퓨터를 활용하여 영업자료나 기술자료의 첨단처리를 하였으면 합니다.
이러한 일을 하는 데 현재는 부족하지만 필요한 컴퓨터분야를 배우면 된다는 적극적인 자세이면 좋겠습니다.
현재 여사무원은 2명이 있으며, 사무실은 깨끗합니다.

4. 마감 말은
늦게 공지사항을 올려서 미안합니다.
1월 31일까지 접수마감(우편 도착분 포함)을 하여, 2월 1일과 2일 통보와 면접을 볼 것입니다.
면접시, 문의 하고 싶은 사항은 미리 메모를 하여 오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arning: Unknown(): open(/hosting/twtech/docs/data/session/sess_5574c4b505be4eb946d83dd058737bd5, O_RDWR) failed: No such file or directory (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sting/twtech/docs/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